krakatau.egloos.com

愚者의楽園을 꿈꾸며

포토로그





헐리웃 여배우 미셀 로드리게스, 시 세퍼드 반포경 활동 참가를 선언 少重的考事




작년에 개봉되어 전세계 영화 흥행기록을 갱신한 「아바타」에서 전투 헬기 파일럿 트루디역으로 출연했던 여배우 미셀 로드리게스가, 올 겨울에는 반포경단체인 「시 세퍼드」가 시행할 일본의 조사포경방해에 참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지난 6일 시 세퍼드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한 동영상에 의하면, 대표인 폴 왓슨(국제수배중)과 함께 출연해서 (자신이 연기할)액션을 즐길 것이라고 말했다.

시 세퍼드는 남극해에서 벌어지는 일본의 조사포경을 방해하기 위해서 「비타협작전」이라고 이름붙인 반포경 캠페인을 실시할 것임을 선언했다. 12월에는 호주의 오바트항구에서 2척의 항의선을 남극해로 파견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 계획에 맞춰서 미국의 유료 채널 「애니멀 플래닛」도 항의선에 촬영팀을 태우고 반포경활동가들을 「바다의 영웅」으로 추앙하는 프로그램 「고래전쟁」의 새 시리즈를 제작한다고 발표했다. 6일에 발표된 이 채널의 프레스 릴리스에는 로드리게스가 포경방해활동에 참가한다는 사실을 선전재료로 활용했다.

「아바타」「레지던트 이블」「로스트」「스와트」등 많은 헐리웃 작품에 출연한 로드리게스씨는 올해 8월에 「시 세퍼드팀은 남극해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 고래의 생명을 지키려하고 있다. 나는 배에 동승해서 그 멤버의 한 사람이 될 것이다」 라고 발표했다. 호주의 시드니 모닝 해럴드지는 「판도라에서 남극해로」라는 제목을 걸고 이를 보도했다.

로드리게스씨는 최근에도 SS의 항의활동을 하는 배 안에서는 완전채식주의「비건(Vegan)」을 철저히 수행하기위해서 이미 비건 생활을 시작했음을 밝힌 바 있다.


덧글

  • 스타라쿠 2010/10/13 17:44 #

    저 슴가가 채소만으로 나왔다니!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